[원데이 클래스] UI/UX디자인 피그마(Figma) 스터디

2023. 8. 29. 17:34STUDY/PM

728x90
반응형

https://www.kipa.org/webzine/vol465/common/images/sub06_03.jpg

유튜브에 무료 피그마 강의도 많고, 유료 인터넷 강의도 많지만 혼자 강의를 들으면서 따라하는 것은 큰 흥미가 생기지 않았다.🥲


 

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원데이클래스 피그마 강의를 보고 친구와 신청했다.

6시간만에 피그마 왕초보 탈출하기가 목표였는데
수업 후, 기본적인 UI를 그릴 수 있는(?) 실력을 갖추게 되었다.
 

수업 시작 전


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오프라인 클래스 수업을 들어서 살짝 긴장했다. 
 
6시간동안 지루하지 않고, 잘 배울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
그것은 경기도 오산..ㅎ

 

넷플릭스, 토스 실습

 

4시간 실습 작품


정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지도 모르게 기본적인 피그마 이론, 실습을 진행한 후
각자 만들고 싶은 앱 UI를 작업하며 1:1 피드백을 받으니 저녁 8시가 지나가버렸다!

평소 앱 UI를 볼 때 지나쳤던 것을 내가 직접 한 땀 한 땀 만들면서 UI를 보니까 디테일한 것까지 알 수 있어서 좋았다👍

 

 

하루만에 피그마를 정복하겠다는 생각에 수업이 끝난 후 진이 빠졌지만 정말 뿌듯한 하루!!
 
저녁 시간을 훌쩍 넘기고 친구와 맥날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었는데
둘 다 혼이 나간 채로 햄버거를 먹고 있는 모습에 서로 빵터짐ㅋㅋㅋㅋ 너무 웃겼다🤣
주말에 빡세게 공부한 직장인 둘✌️
 
피그마 원데이 클래스도 만족도 100%였고, 응용 클래스는 시간이 된다면 나중에 신청하는 것으로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