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오늘의 발견] 1월 1일 새해 카카오톡 오픈채팅 살펴보기

2024. 1. 2. 21:30STUDY/오늘의 기록

728x90
반응형

친구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려고 기다리던 도중 오픈채팅 탭에서 "2024 새해" 칩을 발견하였다.

보통 오픈채팅 탭을 누르면 내 채팅방 목록이 나오는데 새해가 다가오자 "2024 새해" 칩을 표출시켜주고 있었다.

 

 

제일 상단에는 실시간 새해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대화방이 나타나는데 입장할 필요없이 라이트한 채팅이 가능했다.

하단에는 미라클모닝 오픈채팅 목록, 부모님들에게 인기있는 임영웅 가수 오픈채팅, 독서/운동/명상 등의 자기계발 오픈채팅 등이 나열되고 있었다.

주제별로 UI를 다르게 표현한 것도 인상깊었다.

 


이번 기회에 오픈채팅방 목록을 둘러볼 수 있었는데 정말 다양한 분야의 오픈채팅방이 있었다.

이렇게 서비스를 시즌별로 표출하면 신규 사용자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.